서울기록원은 기록물관리기관(보존시설) 건립 또는 아카이브 기능 확대를 준비 중인 기관을 대상으로
‘맞춤형 아카이브 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기록원이 보유한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을 기반으로, 기관별 수요에 따른 맞춤형 자문과 업무 분야별 심층 컨설팅을 제공하오니,
컨설팅을 희망하는 기관(단체)에서는 아래의 절차를 참고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상기관]
▸ 기록물관리기관(보존시설) 건립 추진 기관
▸ 아카이브 기능 확대 예정 기관
[신청방법]
▸ 신청기간: 연중
▸ 신청절차
① 전화문의(☎ 02-350-5612)
- 컨설팅 목적, 희망일자, 방문인원, 요청사항 등 개요 설명
- 컨설팅 희망일 10일 전까지 신청
② 공문 또는 담당자 이메일 신청(사전질의서 제출)
- (공문) ‘서울기록원 기록정책과’로 수신기관 지정
- (이메일) 컨설팅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euna26@seoul.go.kr)
※ [붙임] ‘서울기록원 아카이브 컨설팅 사전질의서’ 서식 첨부
③ 컨설팅 일정 확정
- 일정 및 참석자 확정, 주차등록 안내 등
[붙임] ‘서울기록원 아카이브 컨설팅 사전질의서’ 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