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소식
- 〉
- 공지
- 〉
- 서울기록원 영상정보 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개정
서울기록원 영상정보 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개정
2022-06-29
운영지원과
조회수 : 585
서울기록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관리 방침 개정
서울기록원은 운영 중인 영상정보 처리기기(CCTV)와 관련하여
운영관리 방침을 개정하고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해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자 합니다.
1. 관련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 25조 및 동법 시행령 제 25조, 제 31조
□ 서울시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4조
2. 운영현황
□ 설치 목적 : 청사방호, 시설안전, 화재예방
□ 설치 현황 : 총 CCTV 카메라 수량 112대
촬영범위 | 설치 운영대수 |
설치위치 | 저장위치 | 관제위치 |
건물 내부 | 100대 | 복도, 서고, 실내주차장, 승강기, 부대시설 |
통신실 | 보안사무실, 출입사무실, 비지터센터, 방재실 |
건물 외부 | 12대 | 실외 주차장, 건물 외곽 |
3. 주요 내용
□ 개정일 : 2022. 7. 1.
□ CCTV 설치 현황 등 현행화 및 보관기간 변경
- CCTV 카메라 설치수량 : 111대 -> 112대 (전시실 1대 신규설치)
- 보관기간:60일(보안서고 180일) ->30일 통일(표준 개인정보보호지침 제 41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시 정보소통광장에서 결재문서 확인하기
https://opengov.seoul.go.kr/sanction/26266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