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기록원 검색

Home
  〉 
브랜드 전략과 브랜드 디자인

브랜드 전략과 브랜드 디자인

2018-10-05 서울기록원 조회수 : 143
"브랜드 성공의 관건은 타깃 오디언스에게 '말을 거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
막무가내는 통하지 않는다.
브랜드의 외침이 빈산의 메아리가 되거나 엉뚱한 다리를 긁지 않으려면 디자이너가 타깃 소비자를 세세히 이해할 필요가 있다.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타깃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니즈와 욕망을 파악해야 한다.
그래야 적합한 메시지와 어조로 타깃 오디언스를 제대로 공략할 수 있다."
 

브랜드 디자인: 촘촘한 실무의 단계들 - Book curated by PUBLY
#4 브랜드 전략

https://publy.co/content/2383?s=xnuzmc
(유료 구독자에게 제공하는 링크로 1개의 챕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서울기록원은 <시사인>과 <한겨레21>을 종이잡지로 구독하는 것처럼 <퍼블리>도 유료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콘텐트도 훌륭하지만, 그들이 보여주는 협업의 새로운 모델, 읽을만 한 콘텐트의 지속적인 발굴,
경계를 넘나드는 실험으로 어느덧 퍼블리를 브랜드로 신뢰하게 됐습니다.
 
이번주에는 <브랜드 디자인>과 <퍼블리>를 추천합니다.
이와 함께 요즘 즐겨듣는 팟캐스트도 함께 추천합니다.

#19 - Mailchimp 그리고 브랜드

https://overcast.fm/+OeVktTlQg

 
#weekly_reading
#weekly_listening
 
https://publy.co/content/2383?s=xnuzmc&fbclid=IwAR24pBbb9QyF0S-O5UGl07l4736mylxNdWOmQVECqJ7DR_im3Ng8G_XUnoc